고객문의

[상품관련] 케이스 나사 관련 문의

seekle, 2022/09/25, HIT : 100, 추천 : 0

안녕하세요. L560 SE 하노킬 블랙 구매자입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전면에 알루미늄 패널이 충격받은듯 구부러져있고 패널 고정핀이 두개가 부러져 굴러다니더군요. 유격이 좀 있지만 패널 고정에는 무리가 없어서 알루미늄 패널만 제가 대충 펴서 쓰는 중입니다. 근데 제 파워가 긴 편이라 하노킬 베이를 전면쪽으로 옮겨 달아보려는데 기존 나사가 계속 헛돌고 고정이 안됩니다. 그래서 이거 저거 써보다가 고무나사 4개를 써서 겨우 고정시켰습니다. 덕분에 하드 2개를 장착하는데 고무나사가 모자라 2개씩 달아서 장착해놨네요. 그리고 사진상의 손나사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입니다.

 

요약하면 1) 하드 고정용 손나사 2개가 누락된거 같은데 받을 수 있는지, 2) 고무나사 4개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 Screenshot2022-09-25at19.28.37.JPG (184 KB)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교환.반품] L700 quiet 번들 사일런트팬 반품 신청합니다.... social_N_8251498
[배송관련] 3RSYS CH120 BLACK 문의합니다.... wtgb18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10.178.129.166  2022/09/26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해당 부분은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제공 처리 가능하실듯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02-718-331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